요새 저는 필라테스에 빠져 살고 있습니다. . 원래 다니는 곳은 예약이 힘들어서 당근마켓에서 집 근처 바디앤솔필라테스 회원권을 양도 받았습니다. 1:1 레슨 과 1:6 레슨을 함께 해볼 수 있어서 욕심 좀 부렸습니다..
양도비도 제가 두가지 타입의 레슨을 같이 받아서 양도비는 55,000원 양도하신 분이 지불하셨어요. 원래 양도기간이 동시에 진행되는건데 특별히 1:1레슨 이후로 1:6레슨을 붙여주셨어요.





필라테스 학원 내부를 찍어봣어요.. 깔끔해요. 그런데 화장실이 프라이빗레슨실에 하나 있는데 그건 다른 분이 레슨받으면 쓸수 없고 보통 밖으로 완전히 있는 화장실을 쓰는데그건 좀 불편했어요.
양도 후 1:1 레슨 수업을 2회차까지 받았습니다. 첫날에는 인바디 측정하고 여러 동작을 통해 제 몸 상태를 파악하십니다... 선생님 이쁘시고 목소리도 나긋나긋하세요.. 혼자 받으니 제 몸을 뜯어서 분석해주셔서 좋더라구요.. 말씀도 잘해주시고... 골반틀어진게 문제라부분을 교정하는 운동을 해주셨어요. 전반적으로 조용히 나긋나긋 운동지도 해주세요. 비정렬된 자세를 바른 자세로 인식하고 있어서...제대로 맞춰질때까지는 계속 교정운동 해야되겠습니다..
지난 금요일에 2회차 레슨받고 대자연이 찾아왔고 그래서 그런건지 아니면 레슨 받아서 그런건지 주말 내내 허리가 계속 아팠습니다. ㅠ제 자세가 이상했으려나요? ㅠ